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리뷰

[파스타] 굿피자 파스타 후기 (공릉역, 도깨비시장)

by Yen’s 2021. 1. 4.

공릉 도깨비 시장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을 찾았다. (광고x, 내돈내산)

 

배달 전문 굿피자 파스타.

Good Pizza Pasta

20년 경력 쉐프가 직접 요리.

간편하게 주문 후 집에서 맛있는 이태리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전화 주문 후 픽업 or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면 할인도 된다.

 

굿피자파스타 메뉴
굿피자 파스타 메뉴

 

주메뉴는 스파게티와 피자.

봉골레 스파게티, 치즈오븐 스파게티로 결정.

전화 주문 후 픽업을 하였다.

 

 

 

배달 전문점 답게 포장이 깔끔했다.

파스타와 사이드 메뉴 (피클, 식전 빵과 디저트 쿠키)

 

 

 

- 치즈 오븐 스파게티

미트소스, 버섯이 들어간 파스타.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다.

퍼지지 않은 탱글한 면이 특징.

 

 

치즈 오븐 스파게티는 쭈욱 늘어나는 치즈 맛이 중요하다.

스파게티는 소스 간이 너무 짜면, 계속 먹다 보면 물릴 수도 있는데

이 곳 파스타는 짜지 않고 간이 딱 먹기에 좋았다.

푸짐한 양과 치즈,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가장 마음에 든다.

 

 

 

- 봉골레 스파게티

바지락과 마늘이 들어간 오일 스파게티

봉골레 스파게티는 굿피자 파스타에서 나의 베스트 메뉴로 선정.

바지락의 비린 맛과 오일파스타의 느끼함을 함께 잡아 주었다.

 

 

어떻게 이 비린 맛을 잡았을까? 정말 담백하고, 깔끔한 오일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봉골레 특유의 마늘향도 강하지 않아 먹기에 부담이 없다. 

또한, 바지락 재료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오일파스타를 좋아한다면 몇 번이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

다음날에도 계속 생각나는 맛.  

 

 

- 스파게티 맛집

- 취식 할 수 있는 곳은 없으므로, 배달, 포장 주문 가능

- 직접 픽업하면 할인

- 오랜 경력을 가진 셰프가 운영

- 느끼하지 않은 오일 파스타

- 맛이 변하지 않는 곳.

- 파스타 면과 소스가 최고.

- 도깨비 시장에 위치한 스파게티, 피자 전문점

- 홈파티로 딱.

- 이태리 파스타, 피자를 집에서 즐겨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