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축제] 2023 서울장미축제 (태릉입구역, 먹골역, 중랑천)

by Yen’s 2023. 5. 14.

작년에 이어 올해, 더 크고 화려한 규모로 장미축제가
열렸다. 5월 13일(토)부터 시작된다.

이번 5월 서울 도심 속 가장 장미가 많이
피어나는 장미 축제가 펼쳐진다.
더욱 화려한 초청 가수와 예술인들이 오고, 포토존과 조명도 세련되고 은은하게 바뀌었다.
친구, 가족, 연인 모두가  이번 5월을 장미축제와 함께 ❤️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
‘서울 장미축제 ‘ 안내 책자 참고하세요!

728x90

중랑천뿐만 아니라, 겸재교 방면 아래에는 수천만 송이가 피어나는 장미가든이있다. 이곳에서  겸재
로즈 페스티벌 출연진
트로트 진성
춤 갬블러크루
힙합 저스디스 각 분야에 뛰어난 예술인들이
공연을 한다.


묵동 아이파크 아파트 거리에 먹거리가 있어요!
(장미축제 푸드)


 

 

 

작년보다 더 많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태릉입구 8번출구 부터 장미 뚝방길은 따라 걸어가길 추천!!👍

날씨가 풀리면서 밤 산책을 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다. 아름다운 조명이 장미축제를 환히 밝힌다. 🎉🥰🤩

조명 덕분에
밤에도 환하게 산책할 수 있다.

모든 글, 사진 저작권은
옌옌의 프레임에게 있으며
무단 다운로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공유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