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후기

로지텍 k380 키보드 X 위글위글 콜라보 구매 후기 (아이패드 k380 한영키 이모티콘, 블루투스 연결법)

by Yen’s 2023. 7. 1.

내 돈 내 산

구입한 것은 K380 X 위글위글 콜라보!!!

내가 사랑하는 위글위글에서 키보드 스킨을 넣어준다니 안 살 수가 없었다.

미치겠네 위글위글 콜라보 그만해… 맨날 사버린다구 아냐 농담이에요 계속해 바람직해 내가 많이 좋아해.. 

한때는 와디즈에서 펀딩해서 판매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그냥 핫트랙스에서 판매중. 

이 쨍한 색감은 위글위글의 상징이 되어버린 듯!

캬 포장상태 설렘 폭발하게 노랑노랑 아름답다

 

안에는 키스킨과 키보드가 들어있다. 

색상은 화면과  차이가 없었다. 영롱 큐트  자체. 쨍한 색감이라 봄느낌이 난다. 와디즈에서 봄에 펀딩했다고 한 것 같은데 그래서인듯.  

키스킨을 벗긴 본품 k380은 약간 크림 느낌의 화이트다. 역시 예쁨 한 가득. 

 

키보드 내에 건전지가 들어 있기에 , 키보드 뒷면의 이 종이를 잡아당기면 바로 사용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은 쉽다. 

1.아이패드 블루투스를 켜고

2.위 그림에서 노랑색으로 되어있는 키를 3초간 꾸욱 누르고 (예: 블루투스 1번키 3초간 누르기) 

3. 키보드에서 불이 깜박이는 것을 확인하고 

4. 아이패드 화면을 보면 키보드k380이라고 뜨는데 그걸 눌러주면 된다. 

신뢰의 로지텍…! 바로 연결 깔끔하게 됐다. 

 

한영키 & 이모티콘 삽입키는 다음과 같다

아이패드 8세대 기준 

한영키는 ctrl + 스페이스바 혹은 capslock 

이모티콘 삽입은 ctrl + alt + 스페이스바

 

근데 키스킨을 씌우니까 손에 힘이 더 들어간다.

키스킨 빼니까 타자감이 이렇게 좋았어? 라는 생각이ㅋㅋㅋ

뭐 당연한거긴 하지만 차이가 큰 편이기는 한듯. 

근데 이쁘니까.. 그냥 쓰는거지 뭐

예쁘잖아.. 그럼 유죄잖아 그럼 어쩔 수 없잖아..

 

 

내가 착각해서 주문을 잘못했는데

현재 핫트랙스에서는

마우스랑 키보드 같이 판매하는게 아니고 

홍보는 같이 하지만, ‘별도 판매’하고 있다.

나는 다행히? 키보드 구성인 K380-위글위글 콜라보로 샀다.

마우스가 같이 올 줄 알고 샀던 터라 처음에는 조큼.. 당황했지만 이건 내 실수다!!

3만원 중반대에 마우스가 같이 올리가 없지 어쩐짛ㅎ  

그래도 옛날부터 써보고 싶었던 키보드라 마음에 든다.

 

잘 써지고 이쁘고, 이쁘고, 이쁘다…

이걸로 이제 고양이 유튜브도 하고 티스토리도 하고 다 해야지.

구매 대 성 공 !!!!!!!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